수강대상
· 의료기관에서 환자를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업무를 하는 자
· 환자와 의료진 사이에서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는 자
· 환자관리, 사후관리, 병원보조업무, 병원홍보 등을 담당하는 자
활동유형
· 의료기관 종사
· 서비스 코디네이터(진료과정에 대한 사전 정보전달을 통해 의료인과 환자와의 관계 형성을 담당)
· 트리트먼트 코디네이터(진료 전후 상담과 전반적인 비용 상담 등으로 치료의 연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)
· 기획 코디네이터(의료 시장의 변화에 대한 시장 조사는 물론 고객 분석을 통하여 마케팅 및 홍보 기획을 진행)
· 의료관광 코디네이터(외국인 환자의 유치는 물론 방문한 목적에 맞게 진료 안내와 설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)
강의목차
- 제1강 고객만족 경영관리
- 제2강 병원코디네이터 제도
- 제3강 의료인의 이미지 관리
- 제4강 서비스 행동관리[인사 표정]
- 제5강 서비스 행동관리(복장 자세 스킬)
- 제6강 내부 고객 관리
- 제7강 병원소통관리
- 제8강 고객상담 실무관리
- 제9강 고객 유형별 맞춤관리
- 제10강 고객 불만 경영 관리
- 제11강 고객접점관리
- 제12강 의료이용도 조사 및 병원감염
- 제13강 고객경험관리
- 제14강 의료직원교육 실무(성인교육)
- 제15강 직원교육실무(강의)
- 제16강 병원 조직 활성화
- 제17강 병원감염과 감염관리
- 제18강 병원감염 소송 사례와 법률적 고찰
- 제19강 병원환경 관리
- 제20강 병원 CRM
- 제21강 서비스 품질평가 모니터링
- 제22강 자기 관리 및 병원 환경 관리
- 제23강 QI 활동의 개념
- 제24강 QI와고객만족도의 상관성
- 제25강 QI활동의 실제(경진대회)
강사소개
- 강사명
- 양순주
- 학력
-
- 경력
-
가천길대학(외래교수)
인하대병원(고객관리, CS강사)
마코스아카데미(강사)
표시의무사항 - 자격정보
자격명 |
등록번호 |
자격종류 |
발급기관 |
병원코디네이터 |
2016-004628 |
등록민간자격 |
한국일자리창출협회 |
표시의무사항 - 총 비용 (세부내역)
수강료 |
검정료 |
교안 |
자격증발급비 |
|
0원 |
0원 |
상장형: 100,000원 상장+카드: 110,000원 |
표시의무사항 - 환불규정(수강료)
구분 |
반환사유발생일 |
반환금액 |
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|
수업을 할 수 없거나, 수업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|
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
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
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후 |
반환하지 아니함 |
표시의무사항 - 환불규정(검정료, 자격증발급비)
검정료(시험응시료) |
자격증발급비 |
환불금액 없음 |
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 불가능함 |
표시의무사항 - 운영·자격관리(발급)기관 정보
운영기관 |
바로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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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급기관 |
한국일자리창출협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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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자 |
조수명 |
대표자 |
김재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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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락처 |
02-6247-2205 |
연락처 |
02-2202-097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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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|
jsmtnaud1@naver.com |
이메일 |
kjob3@daum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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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재지 |
02222 서울 중랑구 면목동 564-45 201호 |
소재지 |
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279-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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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 알림사항
- 상기 자격은 자격기본법 규정에 따라 등록한 민간자격으로,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공인자격이 아닙니다.
- 민간자격 등록 및 공인 제도에 대한 상세내용은 민간자격 정보 서비스(www.pqi.or.kr)의 ‘민간자격 소개’란을 참고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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